본문 바로가기

요리

육회 바른연어 솔직 후기



대~~~한민국!!👊올림픽의 계절이다
어제부터 연어가 그렇게 먹고 싶더니 마침 컬링 한일전도 열리겠다 이때다 싶어 육회 바른연어에서 초밥과 생연어 사시미를 시켰다


핵고소한 생연어뱃살6p(7,900원)+생연어사시미 스페셜(21,900원) 한상 차려봤다 타르타르 소스랑 날치알은 추가한 것!
김은 같이 딸려오고 육회50g은 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았다 그리고 목을 축여줄 우동과 쐬주도 준비 완료!!


세상 두툼한 연어 사시미
사실 이렇게 두툼한 건 내 스타일이 아닌데
진심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비린내 1도 안 남


좋은 건 한 번 더
두께랑 윤기 흐르은 것 좀 봐 세상에
색도 선명한 것이 아주 씡씡해 보이는군
신나😆


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은 육회!
육회를 즐기지 않는 내입에도 맛있었다
but 다 씹고 삼키는 순간에 살짝 나는 누린내? 고기 냄새 때문에 탈락! 연어만 먹는 걸로~~


기본적인 연어 사시미 구성이다 초밥이 4p 들어가 있다고 써있는데 지금 보니 하나 더 주신 거 같네
어제 신나게 컬링 응원하랴 연어맛에 감탄하랴 술이 술술 들어가더니 미처 몰랐나 보다ㅋㅋ


맨 오른쪽에 있는 연어 초밥은 우리가 직접 타르타르 소스랑 날치알 올리고 양파까지 올려서 한입에 먹기 좋게 꾸민 것! 또 먹고 싶당


하지만 타르타르 소스 없이 그냥 생으로 먹어도 고소하고 담백하니 넘나 맛있는 것🤗


사알짝 느끼해질 때는 무순도 함께 올려 먹으면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다

이건 참깨드레싱 샐러드라고 했는데 어딜 봐도 참깨드레싱 같지 않은 건 함정😅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정확히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다는..

소스를 너무 추가한 건 기분 탓일까..ㅋㅋ
담에는 하나씩만 추가하는 걸로~,~

아!! 육회 바른연어는 초밥 안에 와사비가 안 들어있다!!! 한참 먹다가 안 사실이었지만..ㅠㅠ 연어의 고소함에 취했던 탓일까 와사비맛은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뒤늦게 알아챘다ㅋㅋㅋ
따로 주신 와사비를 연어 뚜껑 열고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었다

얜 또 왜 찍었을까.. 소스를 잘 버무렸다고 자랑하고 싶었던 걸꽈

생연어는 초장에 찍어 그 위에 달달한 타르타르 얹어서도 먹고

가장 기본이 되는 초장만 살짝? 이라고 하기엔 듬뿍 찍었지만 찍어 먹고~~

가장 좋아하는 조합! 생연어 그대로만 먹어도 본연의 맛으로 충분히 맛있자만 같이 딸려온 요 김에 싸먹으면 김의 고소함+연어의 고소함이 두 배!!
또 먹고 싶당 🤤

두께 좀 보시라 크으~~ 흔들려서 아쉽다

연어 위에 타르타르랑 낭치알이랑 양파 얹어서
두말하면 무엇하랴 입만 아프다
맛 최고!! 👍

연어 땡기는 날에는 육회바른연어 너로 정했다!!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구성도 최고 굿굿
또 만나쟈 우리❤연어야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 법  (1) 2021.01.06
밀키트 추천 버터 쉬림프 로제 파스타  (0) 2021.01.05
감바스 만들기  (0) 2021.01.04
표고버섯볶음  (0) 2020.12.09
계란말이 맛있게 하는법  (0) 2020.12.09